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창립 20주년 온라인 스페셜 6월 모델로 `메르세데스-AMG SL 63 4MATIC+ 온라인 스페셜`을 23대 한정으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럭셔리 로드스터 SL의 7세대 완전변경 모델인 `메르세데스-AMG SL`은 고성능 브랜드 AMG가 독자 개발한 첫 SL 모델로, 로드스터의 아이콘 SL만이 가진 헤리티지를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한 디자인과 강력한 주행 성능을 모두 갖춘 것이 특징이다.
메르세데스-AMG SL은 전설의 로드스터 300 SL의 클래식한 디자인에 메르세데스-벤츠의 디자인 철학인 `감각적 순수미(Sensual Purity)`와 AMG 고유의 스포티함을 결합했다.
긴 휠 베이스와 보닛, 짧은 오버행, 날렵하게 경사진 전면 유리로 SL 특유의 비율과 디테일을 완성하는 한편, 인테리어에는 아날로그와 최첨단 디지털 요소가 결합된 `하이퍼아날로그(hyperanalogue)`를 구현한다.
이번 `메르세데스-AMG SL 63 4MATIC+ 온라인 스페셜` 모델로 특별한 컬러 사양을 적용해 SL의 매력을 극대화한 △서머 브리즈(Summer Breeze)와 △선샤인(Sunshine) 총 2종을 각각 14대, 9대 한정으로 6월 20일(화) 온라인 세일즈 플랫폼인 메르세데스-벤츠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청아한 여름 하늘을 연상시키는 하이퍼 블루 외장 컬러가 특징인 메르세데스-AMG SL 63 4MATIC+ 서머 브리즈 모델에는 바람처럼 부드럽게 감기는 마누팍투어 마키아토 베이지와 티타늄 그레이 컬러의 나파 가죽 시트가 적용되어 청량함을 선사한다.
또한, 메르세데스-AMG SL 63 4MATIC+ 선샤인 모델은 시선을 단숨에 잡아 끄는 비비드한 썬 옐로우 외장 컬러에 레드페퍼 및 블랙 나파 가죽 시트 컬러 조합으로 강렬한 로드스터의 향기를 물씬 풍긴다.
이번 메르세데스-AMG SL 63 4MATIC+ 온라인 스페셜에는 럭셔리한 디자인과 편의사양을 모두 포함하는 동시에 AMG 특유의 강인한 인상을 느낄 수 있는 요소들이 내부에 적용됐다. 최상급 나파 가죽과 더불어 센터콘솔의 AMG 카본 트림, AMG 퍼포먼스 스티어링 휠이 스포티함을 완성한다.
이 밖에도 최고출력 585마력과 최대토크 81.5kgf*m, 최고속도 315km/h, 여기에 정지 상태에서 시속 100km까지 소요시간(제로백) 3.6초 만에 주파하는 가속력 등 강력한 주행 성능을 보인다. 또한 AMG 퍼포먼스 4MATIC+ 사륜구동 시스템과 리어 액슬 스티어링 시스템 등을 탑재해 안정적이면서도 역동적인 주행 경험을 제공한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제품, 마케팅 및 디지털 비즈니스 부문 총괄 `킬리안 텔렌(Kilian Thelen)` 부사장은 AMG SL은 초기 SL의 향수를 불러 일으키는 고유의 디테일에 AMG의 스포티함 및 역동적 주행 성능까지 더해져 국내 고객들에게 새로운 럭셔리 퍼포먼스의 상징으로 각인되고 있다며, 올 여름, 청량미와 개성을 담은 온라인 스페셜 모델과 함께 AMG SL만의 강력한 주행 성능과 독보적 감성을 만끽하며 최상의 오픈탑 드라이빙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한국 진출 20주년을 맞아 고객들의 지속적인 성원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매월 20일 온라인 세일즈 플랫폼인 `메르세데스-벤츠 스토어`를 통해 온라인 스페셜 모델을 한정수량으로 판매하고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스토어에서 예약금을 결제하면 차량을 계약할 수 있으며, 고객이 전국 64개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전시장 중 한 곳을 지정하면 해당 전시장에서 출고가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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