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셉트카

닛산 하이퍼 어반, 매력적인 시저 도어의 전기 콘셉트카

07222224 2023. 10. 8. 13:53
반응형

 

닛산은 차명에 `Hyper`를 포함하는 시리즈 콘셉의 첫 번째 모델, `하이퍼 어반(Hyper Urban)` 전기 콘셉트카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4도어 순수 전기 크로스오버 스타일의 하이퍼 어반은 환경적인 지속가능성을 우선시하는 도시 및 교외 기반의 프로페셔널들을 위해 설계된 콘셉트카로서, 모던하고 유려한 미학이 특징인 외부 디자인은 브랜드 디자인의 방향성과 함께, 닛산의 전동화 제품의 기술적 역량을 엿볼 수 있다. 

 

 

 

특히, 수직으로 열리는 `시저 도어`를 앞/뒤로 적용했는데, 대형 타이어와 함께 디자인 조화를 이루는 모습이며, 남다른 개방감과 스포티한 매력을 강조하는 분위기다. 

 

 

 

또한 빛이 반사되는 각도에 따라 색채 표현이 미세하게 변하는 `라임 옐로(lime yellow)` 컬러의 차체는 주위 시선을 효과적으로 사로잡을 것으로 주목된다. 

 

 

 

시저 도어를 열고 안으로 들어가면,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 측면에서 모두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모듈식 인테리어 컨셉을 바탕으로,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편안함과 만족감을 선사할 실내공간이 승객을 기다리고 있다. 

 

 

 

교체 가능한 계기판을 적용해 새로운 기술을 도입할 수 있으며, 또한 폴딩 가능한 앞좌석은 뒷좌석으로 접을 수 있어 소파 같은 프라이빗한 휴식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한편, 닛산 하이퍼 어반은 오는 10월 26일(목)부터 11월 5일(일)까지 일본 도쿄 빅사이트에서 열리는 `2023 재팬 모빌리티쇼(Japan Mobility Show 2023)`에 출품될 예정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