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씀

마태복음 5장 3절-4절 "심령이 가난한 자는 복이 있나니 천국이 그들의 것임이요"

07222224 2022. 5. 22. 14:14
반응형

마태복음

5:3

심령이 가난한 자는 복이 있나니 천국이 그들의 것임이요

5:4

애통하는 자는 복이 있나니 그들이 위로를 받을 것임이요


 

좋으신 하나님. 홀로 고독하게 울고 있는 순간, 하나님께서는 위로하여 주셨다. 포기하고 주저앉고 싶은 순간, 하나님께서는 용기를 더해 주셨다. 내가 할 수 있을까. 나처럼 나약하고 못난 사람이 무엇을 해낼 수 있을까. 낮은 자존감. 그러나 하나님께서는 오래 참으시고, 사랑으로, 온유함으로 기다려 주셨다. 

 

`하나님. 위대하신 하나님. 찬양합니다. 경배합니다. 홀로 영광받아 주시옵소서. 제가 주 앞에 서 있습니다. 저는 만나주시옵소서. 저에게 말씀하여 주시옵소서. 제가 듣고 순종하겠습니다. 하나님 임재의 역사를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내게 능력 주시는 자 안에서 내가 모든 것을 할 수 있습니다. 주여. 제게 능력 부어 주시옵소서. 저를 사용하여 주시옵소서.

 

`거룩하게. 진실하게. 하나님의 선하심과 인자하심으로 선한 길로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께서 회복시켜 주실 것이다. 나의 부족한 명철을 내려 놓고, 하나님을 인정하고 신뢰하자. 그리하면, 반드시 하나님께서 인도하여 주실 것이다. 선한 인도하심으로 승리할 수 있다. 돌아가는 인생 길. 답이 보이지 않아 답답한 미래. 그러나 하나님께서 반드시 길을 내어 주시고, 가장 선한 길로 축복하여 주실 것으로 믿는다. 

 

`성령 하나님. 오직 예수. 오직 예수. 오직 예수. 만나주세요. 뜨겁게 만나주세요. 제가 울며 부르짖으니 주여 만나주세요. 긍휼을 배풀어 주시옵소서. 저를 저보다 더 잘 아시는 하나님. 저의 작은 신음에도 응답하여 주실 것으로 믿습니다. 저를 만나주시옵소서. 고쳐주시옵소서.`

 

광야에 서 있다. 언제 끝날 지 나는 알 수 없으니, 여호와 하나님의 은혜만을 간구하며, 오늘도 내일도 살아갈 뿐이다. 믿음으로 걸어가야 한다. 믿음으로 승리할 수 있다. 하나님께서 반드시 광야에서 놀라운 역사를 보여주실 것이다. 좋으신 하나님. 위대하신 하나님. 빛으로 인도하여 주실 것으로 믿는다. 

 

`아멘. 아멘. 아멘입니다.`

 

`하나님. 감사합니다. 오늘도 일용할 양식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성령 충만함으로 승리하게 하소서. 처음과 끝이신 하나님. 어제와 오늘, 내일과 영원토록 함께 하여 주시옵소서. 홀로 영광받아 주시옵소서.`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