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부 인사를 동원하여 기업을 홍보하는 마케팅 전략 `앰배서더 마케팅(ambassador marketing)`. 기업 측면에서는 앰배서더, 즉 홍보대사를 통해 제품의 이미지 제고와 광고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러한 가운데, 캐딜락이 럭셔리 엔트리급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XT4` 앰배서더에 배우 정려원을 발탁해 주목된다.
최근 출시한 2023년형 XT4는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동급 최고 수준의 공간성 및 안정성, 풍부한 편의 옵션을 두루 갖춰 유니크한 스타일과 개성 표현을 중시하는 젊은 고객에게 주목받는 모델이다.
캐딜락은 정려원이 평소 다양한 작품과 일상생활 속에서 남다른 패션스타일과 안목으로 트렌드세터로 자리매김한 만큼, XT4만의 감각적인 스타일과 유니크한 매력을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다고 판단해 XT4 앰배서더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정려원 배우는 캐딜락 XT4의 앰배서더로 선정되어 매우 기쁘다며, XT4의 첫 인상은 세련되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이 돋보였는데 직접 타보니 안정적인 느낌까지 더해져 더욱 매력적인 모델이라며, 캐딜락은 오랜 헤리티지를 가지고 있으면서도 시대를 앞서가는 아이코닉한 럭셔리 브랜드라고 생각한다. 앞으로 캐딜락 XT4와 함께 할 순간들이 설레고 기대된다며 앰배서더로 선정된 소감을 전했다.
한편 2023 XT4는 스포츠(Sport) 단일 트림으로 출시되며, 국내 판매 가격은 5,851만원(개별소비세 3.5% 기준)이다.
캐딜락은 XT4 앰배서더 정려원 배우와 함께한 광고영상을 지난 13일(화) 공개했고, 영상은 캐딜락 코리아(Cadillac Korea)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자동차 핫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뉴 7시리즈 `BMW 인디비주얼 투톤 모델` 사전 예약 돌입 (0) | 2022.12.15 |
---|---|
신형 그랜저에 처음으로 적용한 `e hi-pass` (0) | 2022.12.14 |
스포티지ㆍ투싼, 독일車 전문지 하이브리드 비교평가서 일본차 제치다 (0) | 2022.12.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