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디젤 모델" BMW 뉴 7시리즈, 뉴 740d xDrive 국내출시

07222224 2023. 3. 2. 14:25
반응형

BMW 코리아가 뉴 7시리즈의 디젤 모델 `뉴 740d xDrive`를 국내 시장에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BMW 뉴 7시리즈는 7세대 완전변경 모델로 압도적인 존재감과 고급스러운 감성을 강조한 외관, 새로운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이 선사하는 차별화된 디지털 경험 등 독보적인 럭셔리 감각을 기반으로 새로운 차원의 이동경험을 제공한다. 

 

 

 

우선, 이번에 출시한 뉴 740d xDrive는 우아함이 강조된 △디자인 퓨어 엑설런스와, 날렵하고 강렬한 △M 스포츠 외관이 적용된 모델을 선택할 수 있다.

 

가격은 BMW 뉴 740d xDrive △디자인 퓨어 엑설런스 1억 5,840만 원, △M 스포츠 1억 6,170만 원이다. 

 

 

 

뉴 7시리즈의 외관은 분리형 헤드라이트와 BMW 크리스탈 헤드라이트 아이코닉 글로우를 통해 차별화된 존재감과 감성을 선사하며, 이전 세대 롱 휠베이스 모델 대비 길이 130mm, 너비 50mm, 높이 65mm가 증가한 차체를 통해 더욱 쾌적하고 여유로운 실내 공간을 확보했다. 

 

 

 

뉴 740d xDrive에는 트윈파워 터보 직렬 6기통 디젤 엔진에 추가 출력을 제공하는 최신 48볼트 마일드 하이브리드 기술이 기본 적용되어 엔진의 성능을 보조할 뿐 아니라, 한층 성숙하고 부드러운 작동과 효율성을 더해 리터당 12.5km의 연비를 자랑한다. 

 

이에 더해 시스템 합산 최대출력 299마력, 최대토크 68.3kgf*m의 성능을 발휘하며, 8단 스텝트로닉 스포츠 자동변속기를 결합해 정지 상태에서 시속 100km까지 소요시간(제로백)은 5.8초 만에 주파한다. 

 

또한 속도와 주행 모드에 따라 차량의 높이를 최적화된 위치로 조절해 주는 어댑티브 2-축 에어 서스펜션과 사륜구동 시스템을 통해 뛰어난 안정감과 승차감을 제공한다. 

 

 

 

뉴 740d xDrive에는 럭셔리한 감각을 극대화해 실내를 프리미엄 라운지와 같은 공간으로 만드는 최고급 편의사양이 대거 적용된다. 뉴 740d xDrive에는 앞-뒷좌석 도어를 자동으로 열고 닫을 수 있는 오토매틱 도어 기능, 완벽한 휴식을 위한 마사지 기능, 앞좌석 도어 및 중앙 암레스트 온열 기능인 히트 컴포트 패키지와 더불어 파노라마 루프 스카이 라운지와 뒷좌석 시어터 스크린이 기본 적용됐다. 

 

 

 

BMW 시어터 스크린은 31.3인치 파노라믹 디스플레이로 구성된 전 세계 최초의 차량용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으로 넷플렉스나 유튜브 등의 OTT 플랫폼을 내장해 별도의 기기 연결 없이 직접 구동 가능하며 최대 8K 해상도를 지원한다. eSIM을 이용한 서비스는 국내 이동통신 3사를 통해 상반기내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BMW 코리아는 뉴 7시리즈 라인업에 기존 가솔린, 순수전기 모델에 이어 디젤 사륜 모델까지 선보이며 고객의 선택의 폭을 넓혀 나가고 있으며 오는 6월에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인 750e xDrive도 출시할 예정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