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가 5월 22일(월) 통합 고객 서비스 앱 `MY GENESIS(마이 제네시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런칭한 앱은 오늘부터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마이 제네시스` 혹은 `MY GENESIS`로 검색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MY GENESIS`는 제네시스가 고객들에게 편리함과 차별화된 디지털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존 5개로 분리되어 있던 앱의 기능을 통합해 하나의 앱에서 이용 가능하도록 만든 새로운 플랫폼이다.
제네시스는 △충전, 정비, 세차 등 차량 관리 및 편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구) MY GENESIS` △차량 제어와 상태 확인이 가능한 `제네시스 커넥티드 서비스` △별도의 키 없이도 차량 시동 및 주행이 가능한 `제네시스 디지털 키` △차량과 앱을 연동해 제휴처 상품 결제 및 포인트 관리가 가능한 `제네시스 카페이` △빌트인 캠을 통해 차량 녹화 영상을 제공하는 `제네시스 빌트인 캠` 등 5가지 앱에 분산되어 있던 기능을 한곳에 모아 통합 앱으로 새롭게 출시했다.
이로써 제네시스 고객들은 차량 구매 정보부터 차량 관리, 차량 제어, 편의 서비스 등 제네시스와 관련된 기능들을 하나의 앱으로 보다 쉽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여기에 더해 제네시스는 차량 상태 확인과 제어가 한 화면에서 가능하도록 직관적으로 UI·UX를 개선했다.
제네시스 관계자는 제네시스 고객들의 편리한 디지털 경험을 극대화하기 위해 기존 5개 앱을 하나의 앱으로 통합한 `MY GENESIS`를 새롭게 출시했다며, 제네시스는 앞으로도 더욱 편리하고 고객 친화적인 모빌리티 라이프를 위한 다양한 노력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카테고리명이 아직 없는' 카테고리의 다른 글
푸조, 그들은 어디로 향하는가... 스텔란티스, `푸조 브랜드 데이` 첫 개최 (0) | 2023.05.25 |
---|---|
가장 전기차에 가까운 XM3 E-TECH 하이브리드 챌린지(8주간) 개최 (0) | 2023.05.22 |
"풀패키지 캠핑..." 현대차, 캠핑 플랫폼 `휠핑` 시즌 4 참가자 모집 (0) | 2023.05.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