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럴 모터스(이하 GM)는 국내 고객들의 차량 구매 편의성과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9월부터 온라인 판매 모델 라인업에 쉐보레 콜로라도와 트래버스를 추가한다고 밝혔다.
GM은 온라인 구매에 대한 고객의 선호도와 비대면 결제 트렌드 등을 고려, 2021년 5월, 쉐보레 더 뉴 카마로 SS의 온라인 시범 판매를 통해 국내 완성차 업계 중 최초로 온라인 판매 시스템을 도입했다.
이후 GM은 온라인 판매 전용 모델인 쉐보레 볼트 EUV, 온라인·오프라인 병행 판매 모델인 쉐보레 타호와 GMC 시에라 등을 선보이며, 온라인 판매의 선구자적 역할을 수행해 왔다.
1일부터 온라인 판매 모델로 쉐보레 콜로라도와 트래버스가 추가되며, GM은 쉐보레와 GMC 브랜드 기준으로 전체 판매모델 9종의 절반이 넘는 5종을 온라인 판매 모델로 운영하게 됐으며, 고객들의 구매 편의성과 접근성을 한층 향상시킬 수 있게 됐다.
물론, 콜로라도와 트래버스, 두 모델은 쉐보레 판매 네크워크를 통한 오프라인 구매도 가능하다.
한편, 쉐보레 콜로라도와 트래버스는 정통 아메리칸 RV를 대표하는 모델들이다. 중형 픽업트럭 콜로라도는 한국수입자동차협회(KAIDA) 기준 올해 상반기 수입 중형 픽업트럭 시장에서 61.4%라는 압도적인 점유율을 기록하고 있으며, 3.6리터 V6 엔진, 전자식 오토트랙 액티브 4x4 사륜구동 시스템 등을 갖춰 캠핑부터 전문적인 오프로드 주행까지 다양한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다.
트래버스는 5,230 x 1,780 x 3,073mm ( 전장 x 전고 x 휠 베이스) 등 동급 최대 크기를 갖췄는데, 가족 단위 고객이 가장 선호하는 대형 SUV 시장에서 독보적인 사이즈를 가장한다. 3.6리터 V6 엔진이 선사하는 강력한 힘과 전륜구동과 사륜구동 모드를 상시 전환할 수 있는 스위처블 AWD, 히든 순정 트레일러 히치 리시버와 레일러 히치 가이드라인, 히치 뷰 모니터링 등 전문 트레일러링 옵션을 기본 탑재, 차박은 물론, 캠핑과 카라반 견인까지 가능하다.
온라인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쉐보레 온라인샵과 GMC 온라인샵을 방문하면 되며, 차량 견적부터 결제, 탁송까지 전시장을 방문하지 않고도 편리하게 차량을 구매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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