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자동차

아우디, 영화 `그레이 맨` 넷플릭스와 협업... 차량 4대 지원

07222224 2022. 7. 23. 16:51
반응형

 

아우디(Audi)가 넷플릭스(NETFLIX)와 협업한 영화 `그레이 맨(The Gray Man)`을 통해 순수 전기차(EV) ▲아우디 RS e-트론 GT ▲아우디 Q4 스포트백 e-트론, 그리고 △아우디 RS7 스포트백 △아우디 R8 쿠페 모델까지 총 4대의 아우디 차량을 지원한다. 

 

조 루소&앤서니 루소 감독의 액션 스릴러 신작, `그레이 맨`에는 4대의 아우디 차량이 등장하며, 세련된 퍼포먼스를 선사한다. 차량 액션 장면을 담은 비하인드 스토리 영상은 아우디 미디어 사이트 및 넷플릭스를 통해 독점 공개한다.

 

 

아우디 RS e-트론 GT

 

영화에서 순수 전기차 아우디 RS e-트론 GT는 극중 시에라 식스(라이언 고슬링)의 차량으로, 아우디 Q4 스포트백 e-트론은 다니 미란다 요원(애나 데 아르마스)의 차량으로 등장한다. 이와 함께, 아우디 RS7 스포트백은 추격신에서 다니 미란다 요원의 차량으로, 아우디 R8 쿠페는 주행신에서 아빅 산(다누쉬)의 차량으로 등장한다. 

 

 

영화 `그레이 맨` 스틸컷

 

아우디 AG 마케팅 총괄 헨릭 벤더스는 "이 영화는 전 세계를 사로잡을 만큼 흥미롭고 매력적이다"고 전하며, 그는 단순 차량 제공 이상의 제작 과정에서 아우디의 역할에 대해 "이번 협업을 통해 우리는 액션과 대단한 속도감을 경험할 수 있었다. 감독인 루소 형제처럼 아우디는 기술을 활용하여 이전에 경험하지 못했던 것을 만들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그는 "아우디와 조 루소, 앤서니 루소 감독은 함께 차량을 선정하는 작업을 진행했으며, 이번 영화의 제작 파트너인 넷플릭스와 긴밀히 협력하는 경험 또한 매우 흥미로웠다"고 전했다. 

 

 

아우디 Q4 스포트백 e-트론

 

안소니 루소 감독은 "스토리텔러로서, 우리는 아무도 도전해 보지 않았던 일을 시도하기 위해 새로운 수단과 기술을 찾아내고 탐구하는 데 관심이 많았다. 이러한 접근 방식은 우리를 더욱 설레게 하며, 자동차를 포함한 모든 곳에서 일어나고 있는 진화에 적용될 것이다. 나는 과거와 현재의 자동차를 사랑하는 만큼, 앞으로 자동차가 어떤 방향으로 발전하게 될 것인지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 이는 운전자나 소비자 뿐만 아니라, 자동차와 함께 생활하는 모든 사람에게 새로운 경험을 가져다 줄 수 있는 흥미롭고 새로운 기회이다"라고 전했다. 

 

 

아우디 RS7 스포트백

 

아우디는 7월 22일 그레이 맨의 넷플릭스 개봉과 함께, 아우디 Q4 스포트백 e-트론의 뒷 이야기와 에이전트 다니 미란다(아나 데 아르마스)가 어떻게 전기차를 처음 얻게 되었는지에 대한 디지털 단편 영화도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아우디와 넷플릭스는 아우디의 순수 전기 차량 뿐 아니라, 팬들이 그레이 맨의 세계관에 더욱 몰입할 수 있도록 소셜 및 디지털 활동을 포함한 글로벌 프리미어를 통해 전 세게 30여개국에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아우디 R8 쿠페

 

그레이 맨은 현대적인 액션 스릴러로 라이언 고슬링(시에라 식스), 크리스 에반스(로이드 한센), 애나 데 아르마스(다니 미란다), 제시카 헨윅(수잔 브루어), 레제-진 페이지(데니 카마이클), 와그너 모라(라즐로), 줄리아 버터스(클레어) 등이 출연한다. 

 

영화 `그레이 맨`은 지난 7월 15일, 전 세계 일부 극장에서 개봉되었으며, 7월 22일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에 개봉됐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