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자동차

현대차그룹, 폭우 피해 고객 위한 특별지원 서비스 실시

07222224 2022. 8. 10. 19: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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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자동차그룹이 수해 피해를 입은 지역의 고객을 위해 올해 연말까지 `수해 차량 특별지원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0일(수) 밝혔다. 

 

`수해 차량 특별지원 서비스`는 현대차그룹이 수해를 입은 고객을 대상으로 매년 실시하고 있는 사회공헌 활동으로 수해 피해 차량 정비 지원은 물론 이재민 피해 복구를 위한 구호 활동, 생필품 지원 등 긴급 지원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대차그룹은 수해 피해 차량 입고 시 수리 비용을 최대 50% 할인해줌으로써 고객 부담을 최소화하는 한편 수리 완료 후에는 세차 서비스를 무상으로 지원한다. (자차보험 미가입 고객 대상, 300만원 한도 내 지원)

 

또한, 피해 고객이 수리를 위해 피해 차량을 입고하고 렌터카를 대여할 경우 최장 10일간 렌터카 비용의 50%를 지원한다. (자차보험 미가입 고객 대상, 법인/영업용/화물 차량 제외)

 

한편, 수해 지역에 긴급 지원단을 파견해 생수, 라면 등 생필품을 지원하고 이동식 세탁 차량을 투입해 무료 세탁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수해 지역 `긴급 지원 서비스`도 실시한다. 

 

현대자동차그룹 관계자는 집중호우와 침수로 인해 피해를 입은 고객분들께 깊은 위로의 말씀을 전한다며, 현대자동차그룹이 이번에 진행하는 `수해 차량 특별지원 서비스`가 수해 복구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현대차와 기아차, 제네시스 각각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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